에듀윌 필기시험 대비 전기기능사 교재,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2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한권끝장 핵심이론편 + 8개년 기출편'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본 교재는 전기기능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대비를 위한 교재다. 초보자의 접근도를 높이기 위해 기초수학 무료강의를 함께 제공한다. 한국전기설비규정(KEC)의 신규 규정 내용에 맞춰 단원별 이론 학습 코너를 구성했다. 수험생은 낯설거나 어려운 이론은 관련 이미지와 강의를 참고하며 개념을 다시 이해해볼 수 있어 부담도 적다.

문제은행식 출제 시험인 점을 감안해 최근 8년간 시험의 기출 패턴을 분석해 올해 예상 문제도 선별했다. 2021년도에 시행된 1회, 2회 기출자료도 수집해 변형될 수 있는 부분을 포함해 저자가 실전 대비 문제풀이 방법을 서술했다는 것이다. 

학업 계획 설정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독학 맞춤형 학습 플래너도 수록했다. 3주, 6주 중 원하는 학습 기간을 택해 효율적으로 수험 준비를 이뤄갈 수 있게 도와준다. 이어 모바일 OMR&성적분석 서비스도 제공하며 과목별 핵심 이론을 정리한 ‘핵심 길라잡이’ 부록도 담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