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족, 2022 경영방침으로 ‘기본에 충실한 현장 경영 강화’ 내세워


거북이꿈이 론칭한 족발 프랜차이즈 구구족은 2022년 경영방침으로 ‘기본에 충실한 현장경영’을 내세웠다. 구구족은 2021년 성과를 돌아보고 2022 임인년에 원칙과 기본을 준수하며 프랜차이즈 업계를 선도해 갈 것임을 강조했다.

지난해 코로나19와 프랜차이즈 업계의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구구족은 가맹점 연매출액 550억 원을 돌파한 점과 신규 가맹 계약 109호점, 신규 창업 문의 1330건을 넘기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한 점을 큰 성과로 꼽았다.

올해 경영 방침인 ‘기본에 충실한 현장경영’을 위해 족발 프랜차이즈로서 ‘맛’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하고 위생, 서비스 등 프랜차이즈의 기본 역량을 한 단계 강화해 치열한 외식업 경쟁에 대응한다는 각오를 가졌다. 또한 가맹점 관리 인력인 슈퍼바이저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보다 현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구구족 관계자는 “구구족이 가파른 성장을 이루며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의 사랑 덕분으로, 초심을 생각하며 기본과 현장에 충실한 회사가 되어야 한다”라며 “고객 감동 경영을 위해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각 부서 별 업무체계와 각종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구구족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점을 들어 임직원들에게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것을 주문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