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 세무사 2차 시험 대비, 에듀윌 '2년 합격패스' 강좌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4년도 세무사 2차 시험 대비를 돕는 '100% 환급 2년 합격패스'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본 강좌는 오는 2024년 9월 17일에 진행 예정인 세무사 시험일까지 전 교수진 전 강의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수강 시 2년간 세무사 시험을 여러 회차 도전하며 복습시간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더불어 수강기간 내 합격한 이들을 대상으로 수강료 환급혜택 또한 지원해 학업 성취감도 높였다.

비교적 초보자의 쉬운 접근을 위해 '입문이론'부터 시작해 심화 이론 학습을 이루는 단계별 교육 과정을 준비했다. 이어 2차 시험 대비 선행 학습 과정을 추가해 보다 전략적으로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8개 수업이 구성돼 있다. 수험자는 문풀훈련소 및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통해 다양한 문제도 풀어보며 합격 점수에 도달해볼 수 있다. 

1차 시험 전 과목의 핵심부터 정리를 돕는 '전 비기너 교재+강의'와 '기출문제집'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최신 수험 정보를 반영해 올해 출제 예상 포인트를 담은 시크릿 노트를 통해 실전 준비를 도와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함께 복습 시간도 충분히 확보한 세무사 전용 커리큘럼을 설계했다"며, "월간 Q&A 유튜브 방송으로 홀로 실전에 대비 중인 학생분들의 긴장감을 낮추며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를 통해 수업에 잘 따라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