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하이퍼-핏 컬러 밤’ 컬러 2종 추가 출시

하이퍼 뷰티 피브(FEEV)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하이퍼-핏 컬러 밤’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다가올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선 론칭되는 ‘하이퍼-핏 컬러 밤’의 신제품 2종은 선명한 리얼 레드 컬러의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와 분위기 있는 레드 브라운 ▲‘칠링 칠리(CHILLING CHILI)’로 각기 다른 매력의 레드 컬러 쉐이드가 로맨틱한 발렌타인 메이크업 룩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이로써 ‘하이퍼-핏 컬러 밤’은 투명하고 맑은 무색의 ▲‘듀 드롭(DEW DROP)’과 복숭아 빛이 감도는 피치 코랄 컬러의 ▲‘미닝아웃(MINNING OUT)’, 딥한 로즈 빛이 감도는 MLBB 로지 레드 ▲‘로지 코지(ROSY COZY)’의 기존 3가지 컬러에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와 ▲‘칠링 칠리(CHILLING CHILI)’까지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피부 톤과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부여해주는 멀티 유즈 컬러 밤”이라며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피브 시그니처 성분 ‘베툴린’과 스페인산 고보습 발효 올리브 오일 및 식물성 스쿠알란 등을 함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동물성 원료 배제 및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과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자연스러운 피부 생기와 윤광을 표현해 줄 멀티 유즈 비건 컬러 밤, ‘하이퍼-핏 컬러 밤’은 카카오톡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10%의 상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