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육군·해군 부사관 통합 기본서' 1월 3주 베스트셀러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2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남녀부사관 부문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를 비롯해 남녀부사관 2위와 3위는 '2022 최신판 에듀윌 해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2022 최신판 에듀윌 공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가 기록하며 에듀윌 부사관 시리즈 교재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2022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는 올바른 공부 방향성을 설정을 도우며 전략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2021년 시험에 출제된 최신 기출 경향을 소개하며 영역별 기출 문항을 파악을 돕는다.

아울러 본 교재는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 2, 3교시로 구분하여 문제풀이를 제공한다. 1교시 지적능력평가, 2교시 상황판단검사·직무성격검사 3교시 인성검사를 마련했다.

각 영역별 문제풀이를 통해 기본 개념 및 문항을 파악한 수험생은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파이널 모의고사 4회'를 통해 취약 부분 파악 및 본인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해당 모의고사는 추가로 OMR 카드를 제공해 실제 시험에서의 실수를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면접을 위한 'SPECIAL 면접 TIP', 독학하는 수험생을 위한 '육군부사관 합격전략 + 유형훈련 문제풀이 특강' 등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