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풀패키지 최대 67% 할인 이벤트 진행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에 필요한 과목을 100% 온라인으로 한번에 수강할 수 있는 풀패키지를 최대 67%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에 필요한 모든 과목이 개설돼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수강이 가능하며, 사회복지사 실습의 경우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실습 160시간 중 80시간을 간접 실습으로 대체할 수 있어, 실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위더스는 밀착관리 시스템을 통해 놓치기 쉬운 학사 일정을 문자로 알려주고, PC/모바일과 관계 없이 100% 출석이 가능하다. 또한, 1:3 멀티플래너 시스템으로 부문별 전문 상담을 진행하고, 레포트, 쪽지 시험, 토론 등도 과목당 단 1회만 진행된다.
 
추가로, 사회복지직 인강 무료 수강권, 공무원 패스 할인권, 민간자격증 36종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더스 사회복지사를 수강한 학습자 중 한 명은 "위더스는 컴퓨터뿐만아니라 핸드폰으로 수강할수 있다. 출·퇴근시간을 이용해 강의를 들으며 출석 체크도하고, 과제나 시험에 대한 정보 문자로 보내주셔서 놓치지 않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사회복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