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ALL-UP팀, 현장강의와 온라인클래스 무한 교차 수강 제공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HSK 전문 조아라&허예지 강사의 HSK 올업(ALL-UP)팀이 현장강의, 온라인클래스,온라인LIVE클래스의 무한 교차 수강을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온라인클래스는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LIVE클래스는 현장강의와 동시에 진행중”이라며 “두 가지 형태의 온라인 수업은 다른 학습을 병행해야 하는 학생, 취업 준비생, 업무시간을 피해야 하는 직장인에게 적절한 형태의 수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ALL-UP팀은 정규 수업 외에 매주 금요일마다 수강생들에게 무료 문제풀이 수업도 제공한다. 정규 수업시간에 어법과 응용, 문제의 유형을 파악하고, 토요 수업에는 학습내용을 실제 문제에 적용하는 연습으로 이어진다. 

또한, ALL-UP팀의 학생 밀착 관리는 이 팀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매주 금요 문제풀이 수업을 통해 수강생의 실력을 꼼꼼하게 진단하고 학습 방향을 설정해준다. 강사와 직접 24시간 일대일 상담 및 질문이 가능하며 결석 시 해당일의 복습영상을 제공한다.

두 강사가 직접 집필한 자체교재와 보충 자료를 제공하며 녹음, 번역, 작문과제 등 다양한 형태의 과제를 준비해 전 영역 수준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