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SMAT 모듈 C 서비스 운영전략' 1월 3주 베스트셀러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2 에듀윌 SMAT 모듈C 서비스 운영전략 1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서비스경영자격(SMAT) 부문 1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2위와 3위는 '2022 에듀윌 SMAT 모듈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주끝장', '2022 에듀윌 SMAT 모듈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1주끝장' 교재가 차지했다.

2022 에듀윌 SMAT 모듈C 서비스 운영전략 1주끝장 교재는 수험생의 시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교재 내에 수록했다. 수험생의 학습 시간 단축을 위한 '합격팁', 보다 심화된 이론을 설명하는 'PLUS' 등을 기입했다. 또한 시험 출제 비중이 높은 핵심 내용은 '빈출' 표시를 통해 반복적인 학습을 요구해 고득점 취득을 이바지한다.

이러한 콘텐츠와 함께 본 교재는 에듀윌에서 직접 제작한 적중 예상문제를 제공한다. 적중 예상문제는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5개의 유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수험생은 이를 통해 본인의 합격여부와 취약 문항을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이 시험 직전 마지막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제작된 '실전동형 모의고사', 핵심 이론만을 담은 '빈출족보' 등을 마련했다. 특히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무료 해설특강을 함께 제공해 독학하는 수험생의 원활한 문제풀이를 돕는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