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가 새해를 맞아 ‘설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휴테크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은 지난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2’에서 ‘음파진동 카시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데 이어 새해 맞이 ‘설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휴테크 관계자는 “이번 ‘2022 설렘 프로모션’은 1월 1일부터 새롭게 변경된 휴테크 로고와 함께 새해 새 출발을 하는 고객들이 완전한 휴식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새로운 로고는 고객들의 휴식이 단순히 잠시 멈춰 쉬는 것이 아닌, 휴테크가 선사하는 휴식을 통해 삶의 플러스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번 ‘설렘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한 모든 온·오프라인 입점 매장과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새 상품은 물론, 리퍼 상품과 전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며, 안마의자 이외의 소형 안마기, 이미용 기기는 제외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얼티밋 블레이’, ‘LG 스탠바이미’, ‘LG 시네빔 Laser 4K’, ‘정관장 20만 원 상품권’ 등 자사 플래그십 하이엔드 안마의자를 포함해 1억 원 상당의 휴식 가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모션 경품 중 휴테크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 GTS9 아트모션은 ‘CES 2022’ 스마트 홈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카이 GTS9 아트모션은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와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가 결합돼 탄생한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 등을 주요 기능으로 제공한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팀장은 “이번 설날에는 휴테크를 통해 가족들에게 완전한 휴식과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 ‘설렘 프로모션’ 당첨자는 3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