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Qoo10)은 갤럭시탭 S8 시리즈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전판매 이벤트는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앞서 10일 자정(한국시간)에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해당 행사를 통해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탭 S8 시리즈를 공개했다.
갤럭시탭 S8은 11인치 기본형과 12.4인치 플러스, 14.6인치 울트라 모델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새로운 초고속 4nm 프로세서 ▲사용성이 강화된 S펜 ▲내구성을 높이기 위한 아머 알루미늄 등을 적용했다. 색상은 울트라의 경우 그라파이트 컬러 한 가지, 기본형과 플러스 모델은 그라파이트와 실버, 핑크골드 등 세가지로 출시된다.
큐텐은 사전판매 기간 동안 18% 브랜드 쿠폰을 제공한다. 갤럭시탭 S8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삼성케어 플러스 6개월 무료 이용권, 카카오 S펜 실리콘 커버를 증정한다. 울트라 모델 구매시 8만9000원 상당의 마이크로소프트365 퍼스널 1년 이용권을 4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구매 모델에 따라 다양한 정품 커버 할인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키보드 북커버, 북커버, 프로텍티브 스탠딩커버, 노트뷰 커버 등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 1종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슬림 블루투스 마우스, 버즈라이브, 45W PD 충전기 중 1종도 선택해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제품 구매 고객은 풍성한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디즈니+ 3개월 이용권, 튜터링 2개월 무료수강권, 삼성에듀 강의 수강권,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6개월 무료 이용권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한컴오피스의 한워드, 한글, 한셀, 한쇼 등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큐텐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모델을 큐텐 고객들에게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갤럭시 새 모델의 정식 판매처로서 믿을 수 있고,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