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합격 위한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전기기사 시험 합격을 위한 '2022 에듀윌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전기기기 부문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어 전기기기 부문 2위는 2022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선정되며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가 상위권을 석권했다.

베스트셀러 1위인 '2022 에듀윌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는 전기기사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항목을 교재 내에 수록했다. 중요 이론의 암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돕는 '강의 꿀팁', 생소하고 복잡한 용어와 개념을 설명해주는 '기초개념' 등을 마련했다.

이러한 항목을 통해 이론을 학습한 수험생은 '적중 예상문제',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유형 및 본인의 취약 부분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기출문제는 '모바일 OMR&성적분석 가이드'를 기입해 원활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공되는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 후, 에듀윌 회원 로그인을 하면 채점 및 성적 분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본 교재는 전기기사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구성했다. 5년간의 출 제 비율과 난이도를 분석해 12개의 핵심 개념을 엄선한 '특별부록', 교재에 수록된 기출문제를 상세하게 설명해주는 '5개년 기출문제 특강'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