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폐기물 신고 플랫폼 ‘빼기’, 이사 플랫폼 ‘짐싸’와 제휴 이벤트 진행

▲빼기X짐싸 제휴 이벤트 이미지 / 사진=빼기


인공지능(AI)기반 대형폐기물 간편 배출 신고 서비스 플랫폼 빼기(대표 고재성)는 이사 O2O플랫폼 짐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이사 준비를 하는 이들의 골칫덩이인 폐기물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빼기를 처음 이용하는 짐싸 고객을 대상으로 무거운 대형물품을 대신 처리해주는 ‘내려드림’ 서비스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짐싸 첫 이용을 완료한 빼기 고객에게는 이사 후 간편하게 배달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배달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빼기를 운영하는 같다의 고재성 대표는 “이번 짐싸와의 제휴를 통해 이사하면서 발생하는 대형폐기물 처리로 고민하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처와 활발히 이벤트를 진행해 빼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똑똑하게 폐기물 배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빼기는 사진 한 장으로 대형폐기물 배출 신청 및 결제가 가능한 ‘직접버림’ 서비스와 대형 폐기물 배출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수거 장소까지 운반을 도와주는 내려드림 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다.

한편, 이벤트 진행 기간은 2월 17일부터 3월 15일까지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빼기와 짐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