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콘푸로스트 황금 스푼 이벤트’ 성료

매일매일 추첨 통해 소비자 총 50명에게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 스푼을 증정


농심켈로그는 대표 제품인 콘푸로스트가 새해를 맞아 진행한 ‘콘푸로스트 황금 스푼 이벤트’가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월 19일까지 50일간 콘푸로스트 구매 인증샷을 SNS에 올린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 스푼을 증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아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인 ‘토니 더 타이거’와 함께 ‘원조’ 호랑이 기운과 행운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널리 알려진 토니는 농심켈로그 대표 제품이자 시리얼의 대명사인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5200여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2022호랑이기운 해시태그와 함께 총 3300여개의 소비자 인증샷이 인스타그램에 게시됐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켈로그의 카카오톡 채널에 친구 추가를 한 소비자가 1만명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 결과 콘푸로스트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25%나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서지혜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콘푸로스트의 건강한 호랑이 기운을 전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 호랑이 기운을 듬뿍 받아 모두 건강하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