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원 특가 딜’ GS프레시몰, 신규 고객 36% 늘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올해 1~2월 신규 가입 고객이 직전 월 동기(2021년 11~12월) 대비 36.9%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분석 결과, 전체 신규 고객 중 60.1%가 ‘100원 특가 딜’을 통해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100원 특가 딜은 GS프레시몰이 신규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신규 가입 고객은 첫 구매 시 ‘프리미엄6년근 홍삼진액’(1만9800원), ‘킹갈비탕’(1만6400원), ‘1등급 삼겹살구이’(1만1800원) 등 인기 품목 10개 중 한 품목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프레시몰은 100원 특가 딜 등의 파격 프로모션이 물가 상승 여파로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소비자들을 신규 고객으로 유치하는데 큰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분석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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