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전문 브랜드 정담건강은 '뉴트원 이노시톨 프리미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뉴트원 이노시톨 프리미엄은 1일 1회 1-2포를 섭취하는 영양제로 식물유래 핀란드산 다니코스사 프리미엄 이노시톨 원료를 사용한 이노시톨 제품이다.
정담건강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Non-GMO 및 알러젠과 글루텐 프리(Free) 제품이며 중금속시험테스트에서 납, 비소 등이 검출되지 않았다”며 “원료부터 제품 공정까지 안전성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 제조 시에 정담건강 만의 핵심기술인 無부형제공법을 지켜 진행하고 있다”며 “이 과정에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향료 등 8가지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엽산, 비타민 C, 비타민 D 그리고 비타민 B군, 주석산이노콜린도 함께 함유돼 있다. 개별 포장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1초 이지컷 제품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레몬맛으로 섭취 시 거부감이 들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환경문제 및 지속가능성에도 관심을 가져 국제기구 인증인 FSC 인증케이스를 사용하며 불필요한 포장 및 추가 비닐포장을 진행하지 않는다.
한편, 뉴트원 이노시톨 프리미엄은 현직 약사 및 전문 R&D 팀의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