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플라팜은 ‘코코맘 이동식트롤리’ 제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2세대 버전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코코맘 이동식트롤리 2세대(이하 코코맘 2세대)’의 경우, 기존 1세대 버전보다 바구니와 뚜껑의 높이를 높여 수납공간을 늘렸다. 여기에 라탄무늬를 없애고 부드러운 웜베이지 컬러를 입힌 디자인으로 세단장해 최신 트렌드를 담아냈다.
이와 더불어 뚜껑을 바구니에 얹는 방식이었던 1세대 코코맘과는 다르게 바구니를 감싸는 방식의 뚜껑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바구니 라인을 덮는 방식이기 때문에 더욱 빈틈없는 먼지방지가 가능하다.
이동식트롤리의 필수 기능 중 하나가 ‘이동성’인데 이를 위해 엘라스토머 소재의 바퀴가 장착된다. 엘라스토머 소재의 바퀴는 일반 플라스틱 바퀴에 비해 360도로 부드러운 회전이 가능하며, 여기에 스톱기능을 더해 이동식이 아닌 고정으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더했다.
2세대 버전 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행사도 선보인다.
특가행사는 3월 17일부터 27일까지 플라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며, 특히 21일 오전 11시부터 낮 12시까지는 라이브방송에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플라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라이브방송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실시간 영상으로 직접 제품을 보고 소통하며 구매할 수 있어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특가행사와 라이브방송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맘 2세대 외에도 ‘뉴코코맘 트롤리’ ‘스택킹 레고정리함’등 플라팜의 인기 유아용품도 함께 진행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