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는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바디 케어 특별 패키지’를 롯데홈쇼핑 ‘최유라 SHOW’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2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최유라 SHOW에서는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 세트와 봄에 사용하기 좋은 헉슬리 베스트셀러 오일 에센스와 커버 쿠션으로 구성된 총 2가지 옵션의 ‘바디 케어 특별 패키지’를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풍부한 거품과 향긋한 향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씻어내는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와 건조한 바디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바디 로션 모로칸 가드너’ 각 2개로 구성된 세트에, 봄에 더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마무리의 헉슬리 판매 1위 에센스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가 함께 구성된 첫 번째 패키지와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보정하는 세미 매트 메이크업 쿠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과 리필이 추가 구성된 두 번째 패키지를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리뷰 사이트의 바디 오일 카테고리 1위를 자랑하는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헉슬리 바디 루틴은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하여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줄 바디 워시와 로션, 오일 3종으로 구성됐다. 헉슬리 대표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담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