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구매 고객 이벤트 진행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봄을 맞아 하루야채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hy는 하루야채 구매 고객 가운데 ‘첫 구매 고객’과 ‘BEST 구매 고객’에게 프레딧 적립금 최대 3만 원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2일까지 온라인 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하루야채 첫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2020년부터 2022년 3월 21일 이전까지 하루야채 제품군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 3회 이상 제품 신청 시 이벤트에 응모된다.

BEST 구매 고객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3만 원을 지원한다. 2022년 3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누적 주문금액 3만 원 이상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첫 구매 적립금과 중복 지급 가능하다. 

신청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 기능이 탑재된 카트 ‘코코’를 이용해 원하는 시간에 집 앞까지 전달해 준다. 배송비는 무료다. 

이하영 hy M&S 담당자는 “하루야채는 차별화된 원재료와 엄격한 생산 기준을 적용해 생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루야채 브랜드가 오랜기간 소비자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야채는 성인 기준 일일 야채 섭취 권장량인 야채 350g을 한 병에 담은 야채 음료로 인공첨가물 없이 만들었다. 2005년 출시 이후 17년간 누적 9억6000만병이 판매됐으며 지난해 기준 하루 평균 판매량 13만 개를 기록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