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새롭게 출시한 ‘비건 징크 선크림’ 오픈런 이벤트가 빠르게 매진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오픈런 이벤트는 신제품인 ‘비건 징크 선크림’을 소비자들이 먼저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특별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총 3차까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는데, 1차 오픈런은 단 하루만에 전량 품절됐다.
이어 시작된 2차 오픈런 역시 단 3일만에 매진됐고, 3차 오픈런 역시 빠르게 소진돼 준비된 수량 부족으로 이벤트를 조기 종료하게 됐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클라뷰 관계자는 “비건 징크 선크림은 일본 온라인몰인 큐텐에서도 브랜드 이슈와 판매 순위로 매겨지는 실시간 랭킹 1위로 등극했으며, 그 외 해외 국가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비건 포뮬러를 가진 해당 제품에 대한 바잉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출시된 비건 징크 선크림은 자외선을 강하게 차단해주지만 피부에 자극이 없는 순한 성분인 징크옥사이드가 17%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