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중국 인기 왕홍이 함께 하는 ‘TS샴푸’의 라이브방송이 10일 오후 9시 TS트릴리온 사옥 1층 전시장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라이브방송으로, 이날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날 방송을 통해 TS비디샴푸, TS샴푸, 착한염색을 비롯한 TS트릴리온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다”며 “TS비디샴푸의 경우 중국 내 인기로 품절 사태가 일어난 제품으로, 해당 방송의 중국 현지 기대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중국 인기 왕홍과의 라이브방송에서 알 수 있듯 TS샴푸가 중국 내 탄탄한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 기업으로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TS트릴리온에 따르면,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 글로벌’, ‘타오바오’ 입점을 비롯해 타오바오 내 한국 샴푸 판매량 상위권 링크,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 부문 1위 등 중국 현지에서 신뢰할 만한 제품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이어 조만간 TS트릴리온 틱톡 전용몰 오픈을 예정에 두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위해 웨이보, 위챗 등에서 유명 왕홍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변해가는 소비 트렌드와 이커머스 시장의 가속화에서 경쟁력 있는 TS샴푸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