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신작 '안녕엘라' /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모바일 수집형 롤플레잉게임(RPG) ‘안녕엘라(Dear, ELLA)’의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음달 말로 예정된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안녕엘라의 주요 아이템인 ‘젬’, ‘골드’, ‘영웅 소환티켓’ 등을 출시 후 ‘보상 상자’ 형태로 지급한다. 보상 상자는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순차적으로 오픈할 수 있어 성장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안녕엘라는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시간을 초월해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성적인 스토리를 애니메이션과 컷툰(모바일용 웹툰)으로 구성해 몰입감을 높였다. 또 영웅 고유의 스킬을 조합해 시너지를 만드는 ‘체인 스킬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안녕엘라는 컴투스홀딩스와 RPG 전문 개발사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으로 국내와 글로벌 버전으로 나눠 선보인다.
글로벌 버전은 C2X 생태계 내에서 블록체인 시스템을 결합한다. 해당 버전에서는 NFT 영웅 및 던전을 제작해 활용하는 등 토큰 이코노믹스를 통한 재미요소가 추가될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