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는 우리카드와 손잡고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대상의 비즈플레이 우리 법인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경비지출관리를 간소화하는 솔루션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모바일과 PC로 간편하게 처리·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업무량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우리카드 기업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는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간소화하려는 스타트업·중소기업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비즈플레이를 도입할 기회를 제공한다. 비즈플레이 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비즈플레이 제휴카드 발급 후 해당 카드를 비즈플레이 결제수단 및 경비관리 카드로 등록하면 된다.
비즈플레이 제휴카드 발급 후 비즈플레이 LITE 상품 이용 시 도입비 100만원이 면제된다. 또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비즈플레이에 등록하면 비즈플레이 이용료가 평생 면제된다.
더불어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는 쿠팡, 야놀자, 여기어때, 퀵서비스 등 비즈플레이 내에서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 구매 시 각종 이벤트 및 상시 할인 혜택이 있으며, 결제금액의 2% 이내에서 비즈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우리카드와 법인카드 제휴를 통해 관리업무 간소화가 절실히 필요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저렴한 가격으로 비즈플레이를 도입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스타트업·중소기업이 불필요한 경비업무를 줄이고 법인의 역량에 집중해 성장할 수 있는 경영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