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광고 촬영 현장 / 사진=아몬드브리즈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이하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해 선보인 아몬드브리즈는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이다희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이다희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에서 세련된 이미지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배우 이다희와 식물성 건강 음료 아몬드브리즈의 만남은 아몬드브리즈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몬드브리즈는 2015년 출시된 이래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일상을 응원해왔다. 이번 캠페인 콘셉트는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다.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와 몸도 마음도 즐거운 건강 관리를 지향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에 대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아몬드브리즈의 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코는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비타민E와 칼슘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열량은 비교적 낮은 편이다.
▲아몬드브리즈 광고 촬영 현장 / 사진=아몬드브리즈
배우 이다희는 ”평소 플라잉 요가를 즐겨할 만큼 운동을 좋아하고 건강에 관심이 많아 식물성 음식을 되도록 많이 챙겨 먹으려 노력하는 편이다”며, “드라마 촬영이 있을 때에는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할 수 없지만 아몬드브리즈만큼은 꾸준히 챙겨 마시고 있다”고 말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배우 이다희는 20~40대 여성들이 꿈꾸는 완벽한 몸매뿐 아니라 아몬드브리즈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노력하는 점이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아몬드브리즈를 즐겨 마시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더욱 긍정적이고 진정성 있는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아몬드 재배, 수확에 있어 100여 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의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해 생산된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아몬드브리즈는 시리얼이나 곡물가루에 타 먹거나 과일 스무디를 만들 때 함께 사용하거나 커피, 베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