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스터샌드, 여름철 맞아 한강공원 배달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먼스터샌드는 한강공원 배달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여름 한강공원 나들이객을 겨낭한 이벤트로, 한강공원으로 먼스터샌드 배달 주문 시 콜드브루 1잔을 증정한다.

강남 사무실 밀집 지역에 위치해 있는 먼스터샌드는 토스트&샌드위치 전문 브랜드이다. 퀄리티 높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G1등급의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5°C에서 13시간동안 최적의 저온 숙성 과정을 거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토스트나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자몽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다.

먼스터샌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답답했던 일상이 어느정도 회복돼 가면서, 초여름 날씨를 맞아 한강 나들이객이 많아지고 있다. 덥고 지친 날씨에 지친 고객분들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인기제품이었던 햄치즈 토스트 혹은 햄치즈 샌드위치와 콜드브루를 매장식사나 테이크아웃 시 5000원에 세트로 즐길 수 있다”며 “진행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4시까지며, 6월 말까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먼스터샌드가 선보인 ‘딱지토스트’는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더한 키토토스트로, 일반 토스트와 달리 빵이 한 장만 들어가 있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색 토스트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