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아몬드브리즈 광고 메이킹 필름 / 사진=아몬드브리즈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이하 블루다이아몬드)는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브랜드 모델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 광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배우 이다희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 속 이다희는 밝은 햇살이 쏟아지는 집 안 부엌에서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해 스무디볼을 만드는 장면으로 영상 촬영을 시작했다. 이어 진행된 장면에서는 요가 동작을 능숙하게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이다희는 아몬드브리즈 라인업 중 가장 좋아하는 음료로 언스위트를 꼽으며 “촬영을 할 때에도 칼로리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 요거트, 바나나, 블루베리와 섞어 마셔도 잘 어울린다”며 “고소한 맛과 비타민E,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해 주변 사람들에게도 아몬드브리즈를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5일 공개된 아몬드브리즈의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 캠페인 영상은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해 비교적 간편하고 가볍게 따라할 수 있는 식물성 식단을 제안한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2주만에 100만뷰 이상을 돌파하며, 환경과 동물보호를 중요시하는 가치소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