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가 6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데싱디바는 홀로그램 필름 사용으로 광채감이 있는 ‘유리네일’ 부터 ‘3D 네일’, ‘프리미엄 파츠 네일’, 소량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는 ‘얼음네일’ 등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이 기간 중 매직프레스는 최대 15%, 글레이즈는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데싱디바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 올영픽 진행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매직프레스 페디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함께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1초 네일'로 알려져 있는 붙이는 팁 형태의 네일로 손톱과 손가락을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오발’ 쉐입과 마치 발레리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 하이힐을 닮은 ‘스틸레토’ 쉐입 등이 있다. 다양한 쉐입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어디서든 쉽게 손, 발에 부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글레이즈는 밀착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반경화 젤 네일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감과 한 번의 경화로도 깨지지 않는 견고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한 최적의 볼륨감을 위해 돔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함은 물론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아져 머리카락 끼임을 최소화했으며, 손톱 결 등 결점을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이번 6월 올영픽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추가 제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데싱디바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름 시즌 네일부터 페디까지 데싱디바의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올리브영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