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이무진과 함께한 콘텐츠 '오케롯캐'에 공개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 티저 이미지 /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X 이무진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7월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은 리조트를 콘셉트로 시공된 아파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두 남녀의 만남과 설렘, 행복과 슬픔, 그리움 등 다양한 감정이 아파트라는 일상적 공간 안에서 펼쳐지고, 또 아파트를 매개로 소중한 추억을 회상한다는 스토리로 곡의 의미를 더했다. 

롯데건설의 관계자는 “이번 ‘아파트 2022’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와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캐슬 X 이무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기념해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파트 2022’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유튜브 댓글로 참여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제네바 스피커M, 루이스폴센 판텔라 테이블 미니 조명,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1명에게는 이무진이 직접 착용한 소품을 주는 깜짝 행운상도 마련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