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전문 브랜드 덮덮밥은 320호점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덮덮밥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 문화를 강화하고, 꾸준한 인프라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320호점 달성’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뒀다. 더 나은 서비스와 메뉴 개발은 물론, 꾸준한 상생 경영을 바탕으로 덮밥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성장 비결은 기본에 충실한 프리미엄 맛과,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빠르게 접목시킨 메뉴 전략”이라며 “1인 가구 확산 및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게, 5가지 토핑을 중심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다양한 조합의 ‘맞춤형’ 덮밥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덮덮밥은 가맹점주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350호점까지만 가맹점을 열 예정이며, 가맹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