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클래스, ‘시원스쿨 365 영어’ 강의 오픈 기념 타임딜 이벤트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는 기초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의 ‘시원스쿨 365 영어' 클래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선보인 ‘시원스쿨 365 영어’ 클래스에서는 시원스쿨의 대표 강사로 익히 알려진 이시원 강사의 3 STEP 학습법을 통해 기초 영어를 마스터하고 매일 학습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동 시간, 출퇴근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어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영어 울렁증 극복을 원하는 초보자와 스피킹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이번 신규 강의를 개설했다"며 "시원스쿨만의 노하우를 담아 하루 15분씩 1년 투자하면, 읽고 듣는 영어 기초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85시간 분량의 강의를 10~20분 단위로 짧게 나눠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든지 학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어클래스는 시원스쿨의 단독 입점을 기념해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4일까지 ‘시원스쿨 365 영어' 클래스를 정가에서 20% 할인된 최저가로 판매하고, 여행지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시원스쿨 여행영어' 클래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에어클래스 관계자는 “시원스쿨 강의를 학습하는 많은 수강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루 500원 투자로 영어 공부 루틴을 만들고, 기초 영어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클래스는 어학부터 비즈니스, 재테크, 자격증, IT 등을 다루는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이다. 10대부터 50대 이상 수강생까지 전 연령대의 수강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동영상 강의를 보유한 것을 강점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회원가입 이벤트, 수강 기간 무료 연장 이벤트, 합격 축하금 이벤트 등을 통해 학습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