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여성 헬스케어 플랫폼 핑크다이어리와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여성 헬스케어 플랫폼 핑크다이어리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앱으로 생리·임신주기 캘린더 및 여성 전용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여성건강 어플리케이션이다. MAU(월간 이용자 수)가 127만에 이른다.
소비자들은 핑크다이어리 화면의 ‘오닉 유기농 생리대’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고 구매 링크에 접속하면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6월 28일부터 약 한 달 간 참여 가능하다.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고르는 기준이 되는 세 가지 유기농 안심 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100% 순면 커버에 발급되는 ‘내추럴 코튼’ ▲고품질의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 사용 마크 ▲유기농으로 재배된 섬유로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 ‘OCS(Organic Content Standard)’ 마크를 받았다. 이에 더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업체 측에 따르면 흡수력 향상을 위해 사용되는 화학성분인 고분자화학 흡수체를 일체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흡수가 가능한 펄프층으로 높은 흡수력을 구현했다. 여성 인체 곡선에 맞춘 샘 방지선으로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오닉 유기농 생리대는 여성의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 확인, 생산부터 엄격한 5단계 관리 기준을 거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등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