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세무직공무원 시험 준비 대학생 대상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에듀윌은 세무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대학 생활과 세무직공무원 시험 준비를 병행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련됐다. 학생증 인증을 통해 에듀윌 공무원의 대표 강좌를 5만 원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수강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강좌는 ‘평생패스’가 대표적이다.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 부담 없이 체계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밝혔다.

평생패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의는 베테랑 교수진이 진행하며 에듀윌의 노하우를 담은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해 전문성을 더했다. 또한 초보 수험생 및 비전공자도 순차적으로 실력을 완성하 수 있는 다회독 커리큘럼 방식으로 개발됐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급되는 수강할인권은 7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세무직공무원을 비롯한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강좌에 적용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본 이벤트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여러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URL 인증을 거친 게시글의 수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