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XJW메리어트 호텔 태교 패키지 이미지 / 사진=블루독베이비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는 블루독베이비가 예비 부모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함께 태교 패키지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Nice to Meet You Baby) 시즌 3’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진행하는 세 번째 호캉스 태교 패키지로 이전 시즌보다 더욱 알찬 출산·육아 용품들로 구성됐다. 엄마들 사이 소문난 블루독베이비 외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해 패키지 구성의 다양성을 높였다.
앞서 태교 패키지 시즌 1, 2도 함께 진행했던 블루독베이비는 이번 시즌 3에서 태어날 소중한 아이를 위한 선물로 배내가운과 양말을 마련했다.
블루독베이비의 ‘드로잉 바나나 배내가운세트(SET)’는 쿨 코튼 라인의 이중직 요루 거즈 소재로 이뤄진 배내가운과 양말 세트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아기의 체온 유지에 용이할 뿐 아니라 귀여운 과일 전판 나염과 강아지 자수가 포인트를 더해준다.
블루독베이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태교 패키지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시즌 3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블루독베이비는 베이비부터 토들러를 전개하는 유아 1등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유아동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다양한 컬러와 강아지 심볼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독보적인 브랜드력을 보유한 블루독베이비는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출산을 앞둔 산모와 태어날 아이에게 귀중한 휴식과 선물을 안겨드리고 싶다”며 “진정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공간에서 블루독베이비와 함께 오로지 태교와 휴식에 집중하시길 바란다. 관련 제품은 패밀리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 하는 감성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