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판센터, 8월 신제품 런칭 기념 LG정수기렌탈 프로모션


LG전자 렌탈 공식인증점 총판센터는 8월 여름맞이 LG정수기렌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LG정수기렌탈 제품을 포함해 LG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을 합리적인 요금 혜택은 물론 할인된 비용으로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또한, 8월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음성인식정수기 신규 모델 런칭으로 렌탈료 면제와 상품권과 전면 패널 추가 증정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엘지정수기렌탈 기획전으로 신제품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렌탈시, 렌탈료 면제와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LG듀얼정수기 전제품 렌탈시 렌탈료 면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오브제 정수기렌탈 시 5% 요금 할인을 제공하고 LG정수기렌탈 결합 시 최대 4000원, 그 외 생활 가전 결합 시 8월 한정 최대 20% 요금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LG공기청정기 알파 펫모드 오브제컬렉션 런칭과 함께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제품도 선보인다. 2022년 6월 LG 힐링미 안마의자 타히티 모델의 신규 론칭 기념으로 타히티 안마의자렌탈 고객들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3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공식인증점 총판센터의 8월 LG정수기렌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총판센터’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