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마스터가 코스튬 플레이어 겸 인터넷 방송인 퀸다미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게임 ‘아크마스터’의 미디어 센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아크마스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크마스터와 퀸다미가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로, 아크마스터의 세계관이 담긴 키워드로 구성된 현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경품은 아크마스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이는 중복참여가 가능해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 경품 중에는 퀸다미가 아크마스터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 촬영 당시 직접 착용했던 ‘비에라’의 코스프레 의상도 포함됐다.
킹콩소프트는 2017년 ‘노블게임즈’로 시작한 게임 퍼블리싱 전문 회사로 매년 2~6여 가지 신작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모바일 기반의 방치형 RPG 게임 ‘나혼자한다’, ‘일확천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연의M’ 등이 있으며, 온라인 기반 게임은 MMORPG ‘O.G’, ‘플렉스R’, ‘K무협’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 대표는 "온라인 게임 ‘아크마스터’의 출시를 앞두고 트레일러 및 게임 소개 영상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미디어 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며 "앞으로 모델들의 코스프레 화보와 캐릭터 원화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으로, 첫번째 모델은 아크마스터 게임 캐릭터 ‘비에라’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한 퀸다미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1월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아크마스터는 킹콩소프트가 12번째로 선보이는 신작 온라인 게임이다. 기존의 온라인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슈팅 MMORPG라는 독특한 장르로, 20여 종의 미소녀 영웅을 지휘관으로 키우는 성장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본 캐릭터와 서브 캐릭터 2종으로 구성된 3인 1조로 팀으로 활약한다. 본 캐릭터는 모든 게임에서 자동, 수동 모드를 임의로 선택해 자유로운 컨트롤이 가능하며, 서브 캐릭터 2종을 포함한 펫은 자동 전투 모드가 지원돼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다.
이에 아크마스터는 신규 유저들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가입 이벤트’를 비롯해 퀸다미와 함께 하는 현물 상품 이벤트, 아크마스터 6개 에피소드가 담긴 ‘아크크리스탈’을 지급하는 ‘에피소드 666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크마스터와 함께 한 모델 BJ 퀸다미의 ‘비에라’ 코스프레 화보집은 추후 매거진 및 아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미디어센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