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NHN과 제휴를 맺고 음악과 신선식품이 만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두 기업은 '벅스 & 프레딧' 제휴 이벤트로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회원에게 벅스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프레딧 신선한 음료를 증정한다.
프레딧 회원은 11월 18일까지 결제할 경우 벅스의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6개월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양사 제휴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프레딧 회원 중 50명에게는 '프레딧 콰니백'을 선물한다. '가장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00원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프레딧에서 선별한 두 가지 음료를 제공한다. 11월 11일까지 벅스 VIP 라운지에서 음료 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벅스 회원이 프레딧에 신규 가입하면 6000원 특별 적립금을 지급한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유통전문기업 와 손잡고 양사 회원에게 음악과 신선식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로 프레딧 회원에게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