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는 스포츠 기능성을 적용한 겨울 패딩 컬렉션, ‘화이트 익스플로러 컬렉션’을 전국 주요 카파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화이트 익스플로러 컬렉션은 기존 카파의 스키 스포츠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프리미엄 겨울 패딩과 보온성이 뛰어난 이너로 구성돼 있다. 구스 미드 다운, 구스 롱 다운부터 FW 시즌 인기 아이템인 플리스 집업 자켓, 리버시블 에코퍼 자켓, 하프 집업 패딩 탑, 패딩 팬츠 등 겨울 아우터와 이너를 모두 아우르는 컬렉션을 통해 소비자의 활동력을 높이고 다양한 스타일링 선택지를 넓혔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화이트 익스플로러 컴뱃 네비카 구스 다운’ 라인은 카파만의 기술력이 접목된 스포츠 기능성 ‘컴뱃’ 기술을 적용한 구스 다운으로, 방수와 방풍 그리고 발수가 가능한 소재로 제작했다. 또, 발열 안감과 에리안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보온력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패딩의 길이 또한 미드, 롱 다운과 더불어 허리 실루엣을 강조한 여성용 다운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했다.
카파에 따르면, 앞 지퍼는 2-way 지퍼를 사용해 편리성을 더했고, 후드에 퀵 슬라이더를 장착해 후드 탈착이 용이하도록 제작했다. 또한, 생산과정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하는 R.D.S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윤리적인 제품 생산을 인증했다.
보다 따뜻한 이너 웨어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화이트 익스플로러 모비도 하프집업 패딩 탑’과 함께,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딩 팬츠’를 선보였다.
아울러, 카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국가대표 선수 후원 상품의 레플리카 버젼인 ‘화이트 익스플로러’ PRO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프리미엄 윈터 아우터와 이너 라인으로 구성한 카파 ‘화이트 익스플로러’ 컬렉션은 카파 롯데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주요 카파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