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33회 공인중개사 1차시험 시간 공개 ‘합격완성 풀서비스’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9일 진행 중인 33회 공인중개사 1차시험 시간 일정을 공개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현재 33회 공인중개사 1차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의 시험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응시를 마친 수험생이 빠르게 가답안과 각 시험 문항에 대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29일 공인중개사 1차시험 일정은 과목당 40문항이며,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100분간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되는 규정 과목을 응시한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은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는 가답안을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각 문항에 대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과정 교수진이 직접 진행하는 해설 특강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합격완성 풀서비스의 가답안을 통해 합격 여부를 미리 확인해 다음 학습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며 “본 서비스는 시험후기 이벤트,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고 말했다.

합격완성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