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료코, 2022 ‘KFA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부산’ 참가


긴자료코가 오는 10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부산(Korea Franchise Association Show in Busan)’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부울경지회)가 주최, 주관하고 부산광역시, 부산경제진흥원, 부산경남대표방송 KNN이 후원한다. 부울경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 기회 제공, 부산지역 프랜차이즈 산업 육성 및 활성화를 위해 운영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긴자료코는 대표 메뉴인 ‘생크림 데미그라스 돈까스’ 시식을 진행하고, 창업 상담을 받은 예비점주들을 대상으로 긴자료코 돈까스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긴자료코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고객분들에게 감동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돈가스를 제공해왔다"며 "해마다 오르고 있는 인건비 부담 등으로 인해 자영업 시장의 장기적인 저성장이 예측되는 가운데 매출보다 수익성에 중점을 둔 매장 운영 시스템으로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적극적으로 도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일호· 김인교 긴자료코 공동 대표는 "서울·경기 수도권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인만큼 부울경 지역에서도 확실하게 성공할 수 있는 브랜드 경영 전략을 펼쳐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외식 브랜드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산센텀점을 중심으로 부울경 지역에 긴자료코 가맹문의가 집중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는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고 예비점주님들을 현장에서 뵐 수 있는 만남의 장이며, 긴자료코가 참가하는 첫 창업 박람회이므로 그 의미가 크다"고 덧붙였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