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 출시

▲프로스펙스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 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는 겨울 야외 운동족을 겨냥해 보온성을 겸비한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 신축성이 좋은 소재와 패딩 충전재를 함께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걷기, 달리기, 라이딩 등 야외 활동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기모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패딩 충전재와 방풍 원단, 폴리 기모 스판 소재를 결합해 보온성과 신축성이 우수하며 범용적인 디자인으로 코디가 쉬워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 차콜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3가지로,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F로고를 활용한 퀼팅으로 독특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주는 변형 퀼팅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패딩 충전재와 방풍 원단,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본딩 원단을 함께 사용해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가 있으며,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또 리버시블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앞쪽은 신슐레이트 충전재의 베스트를 덧붙인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멜란지 외관의 저지 소재가 결합돼 신축성도 우수하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그레이쉬 그린, 블랙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3M 리플렉티브(반사) 필름으로 가시성을 확보해 야간 운동에도 입을 수 있는 발열 패딩 하이브리드 TR 자켓은 신축성이 우수하면서도 따뜻한 강기모 저지 소재와 발열 패딩을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고, 등에는 벤틸레이션(통풍) 기능으로 운동 시 발생하는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준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2가지며,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야외 운동에서 입을 아우터 고민이 많은 요즘 보온성과 신축성을 모두 겸비한 패딩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자켓을 출시했다”며 “가성비 제품부터 변형 퀼팅, 리버시블, 발열 패딩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