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10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비대면 펀드 신규 가입 고객과 SNS 게시물 댓글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첫눈에 반한 NH펀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 가지는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펀드(MMF 제외)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30만 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상품권 럭키박스(3명)와 5000원 또는 1만 원 상당의 모바일쿠폰 럭키박스(287명)를 제공한다. 당첨경품은 호텔 상품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배달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가족·친구·지인 등과 찍은 사진을 태그(#농협펀드파티, #농협펀드화이팅 중 1개)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해당 고객 중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은 “NH농협은행 펀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럭키박스 대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 펀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