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커피머신을 한 눈에”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체험형 쇼룸 오픈


빅토리아 아르두이노는 한국에 신제품 및 인기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익스피리언스 랩(Experience Lab)’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익스프리언스 랩은 한국 공식 수입사인 동현테크의 남양주 사옥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머신 & 그라인더 전문 쇼룸이다. 쇼룸 내부에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또 빅토리아 아르두이노가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인 혁신과 지속가능성, 역사, 교육을 인테리어에 직관적으로 표현해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커피 라이프를 제안하고, 환경과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철학을 방문객 모두가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새로 문을 연 쇼룸에는 ‘2022 서울 카페쇼’에서 처음 선보인 블랙이글 매버릭과 미토스를 비롯해 스타벅스 리저브의 대표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블랙이글의 추출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테스팅과 트레이닝이 가능한 ‘익스피리언스 존’을 마련해 누구나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가치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공식수입사 동현테크는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시장을 선도하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전 제품과 미니멀하지만 그에 반해 뛰어난 추출 성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홈카페용 커피머신 E1프리마까지 누구나 방문 가능한 익스피리언스 랩을 통해 보다 가까이에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업소용부터 가정용 커피머신에 이르기까지 커피머신 시장 전반에서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영향력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동현테크 관계자는 “이번 체험형 쇼룸인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익스피리언스 랩’의 오픈을 계기로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명품 브랜드가 선보이는 최신 트렌드의 감성을 담은 탑클래스 커피머신과 그라인더를 보다 밀접한 거리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으며, 이를 기반 삼아 하이엔드 커피머신의 B2C, B2B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급 감성을 가진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가치를 꾸준히 고객에게 전해 모두가 선망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체험형 쇼룸 ‘익스피리언스 랩’은 지난 7일 2015 월드 라떼아트 챔피언십의 챔피언이자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호주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케일럽 차의 라떼아트 클래스를 시작으로 이후 본격적인 커피 관련 교육과 세미나를 계획 중에 있다.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하이엔드 카페 기기를 활용한 커피 교육은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