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프랜차이즈 아소비, 상생 협력을 위한 '우수교육원' 선정



5~9세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 아소비는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2022년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시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소비는 한 해 동안 브랜드의 교육 이념을 성실히 실천해 교육의 우수성을 알린 우수 가맹점 189곳을 선정했으며 우수 교육원에는 ‘우수교육원’ 현판과 명패가 지급된다.

업체 관계자는 상생 정책으로 가맹점의 지속적인 성장을 장려하고, 동기 부여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우수 교육원을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아소비 본사는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를 중요시하며 연평균 약 1억2000만 원(2021년 기준)을 우수 교육원 지원 제도, 장기 교육원 지원 제도, 실적에 따른 지원 제도, 폐쇄몰(쇼핑몰) 운영,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서 지원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선정 기준은 교육원 정회원 수를 반영한 정량평가와 교수법, 교육원 환경, 학부모 상담 등의 정성평가 등의 다양한 항목을 평가하며 수상 분야는 우수교육원, 전문교육원 , 선임교육원 , 수석교육원, 명예의 전당 다섯 가지로 선정 기준에 맞춰 수상한다. 

아소비 관계자는 “전국 아소비에서 아이들이 동일한 교육 서비스를 받아 학습하는 것을 목표로  철저한 가맹점 관리를 진행한다” 며 “우수 교육원 정책이 모든 교육원에서 교육 이념을 실천할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교육원 운영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과 다양한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