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모델 미미와 함께 데이 오프 무드의 ‘딜라이트 미’ 캠페인 공개

▲사진=엄브로(UMBRO)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는 스프링 시즌을 맞아 오마이걸 미미와 함께한 ‘딜라이트미(DELIGHT MI)’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엄브로 딜라이트 컬렉션을 중심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나만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운 휴일을 즐기는 미미의 모습을 담아냈다. 엄브로에 따르면, 바쁜 스케줄에서 잠시 벗어나 청량한 하늘 아래 자연광을 맞으며 휴식 중인 미미는 한결 여유롭고 편안해 보이면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드러냈다.

▲사진=엄브로(UMBRO)


캠페인 속 미미가 착용한 딜라이트 제품은 엄브로의 우븐 셋업 시리즈로,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데일리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은 엄브로만의 헤리티지한 컬러배색을 살린 스텐넥 웜업자켓과 컬러블록 조거팬츠를 필두로 숏 웜업자켓, 크롭핏 후드집업, 브라톱, 바이커숏 등 여성에 특화된 우먼스 스타일이 다수 추가돼 구성을 더 다채롭게 한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딜라이트 미(DELIGHT MI) 캠페인 추가 비주얼은 엄브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미미가 착용한 딜라이트 제품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