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GTI(대표 강정훈)의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SW19’이 대구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SW19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영국 런던, 윔블던의 초록빛 싱그러움을 6am, Noon, 3pm, 9pm, Midnight 5가지 시간의 향수로 담은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다.
오 드 퍼퓸을 비롯해 핸드워시, 핸드크림, 필로우 미스트 등 생활 속에서 여유있게 향을 즐길 수 있는 에센셜한 제품 라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프리미엄한 니치 향을 선도하는 내셔널 퍼퓸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SW19 관계자는 “편안한 우디 계열의 향으로 MZ세대에게 ‘니치향수 입문템’으로 인기”라며 “특히 조이, 백현 향수로 유명한 ‘3pm’, 유튜버 레오제이가 극찬한 ‘미드나잇’ 향은 SW19의 베스트셀러 향으로 자리잡았다”라고 전했다.
SW19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첫 단독 매장 오픈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 대상 SW19 바디케어 샘플 키트(바디워시, 바디로션)를 선물한다. 전 제품 구매 시 미니 퍼퓸 페이퍼, 향수 50ml 구매 시 에코백, 미니 듀오 세트 구매 시 디스커버리 파우치,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필로우 미스트를 증정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프트 세트 구매 시 5% 할인 및 무료 리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