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민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니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세련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크함과 예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민니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민니의 다채로운 립 연출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3CE 신제품 ‘블러 매트 립스틱’이다. 블러 틴트를 바른 듯 얇게 밀착되어 덧발라도 맑게 블러링되고, 끈적이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한 겹 컴피 매트 립스틱이다.
이어 픽싱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고르게 채워주어 결점은 커버하고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블러 필터 효과를 준다. 또한, 입술 라인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블러데이션 피니시로 누구나 손쉽게 블러 오버립을 완성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라이트부터 딥까지 섬세하게 설계되어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민니의 3CE 화보는 3CE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고, 화보 속 신제품은 스타일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3CE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