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스킨케어 브랜드 포멀비 키즈는 여름을 맞아 '샤워도 일이니까 1로 줄이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포멀비 키즈는 오는 6월 5일부터 7월 30일까지 서울 및 경기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와 온라인 디지털 미디어 광고를 통해 캠페인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더워질수록 땀이 많이 나고 샤워도 자주하게 돼 우리 아이 샤워도 일이 되는 부모들의 고민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를 하나에 담은 ‘포멀비 키즈 3in1’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국내외 누적 총 100만 개 판매 달성 기념으로 이마트에서는 6월 한 달간 전단 행사 및 기획세트 등의 상품이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과 일부 점포에 한해 비치볼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포멀비 키즈 3in1’은 전국 키즈 수영장에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포멀비 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포멀비 키즈는 전 제품에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여린 아이들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귀여운 캐릭터와 달콤한 향,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과 아이들의 쉬운 사용까지 고려한 섬세한 디자인으로 아이를 케어 하는 시간을 재미있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포멀비 키즈는 올인원 3in1 바디워시와 선케어 라인을 두루 갖췄으며, 3분기에는 스킨케어 더마베리어 아토라인 4종이 출시된다. 포멀비 키즈는 종합 키즈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마케팅을 강화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