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400 프로 ‘골드브라운’(왼쪽), ‘바닐라화이트’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GS홈쇼핑을 통해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 할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2019년 1월부터 올해 5월 기준 스마트카라 GS홈쇼핑 누적 판매액 5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자리인 만큼 풍성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방송에서는 스마트카라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의 인기 컬러 2색상(▲바닐라화이트 ▲골드브라운)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구매하면 ▲앱 주문 시 1만 원 할인 ▲일시불 1만 원 할인 ▲신한카드 5%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되며, 혜택 적용 시 월 2만4973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GS홈쇼핑에서만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 착착 밀폐용기 20종을 증정하고,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2인 식사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는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로 음식물쓰레기 부패와 악취의 원인인 수분을 최대 99.65%까지 제거해주는 음식물처리기다. 터치 한 번으로 병원성 미생물은 최대 99.9% 제거, 음식물의 부피는 최대 95%까지 감량한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배합된 3중 에코필터가 다양한 음식물의 악취를 잡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를 향해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의 성원 덕분에 GS홈쇼핑 누적 판매액 500억 원 돌파라는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5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풍성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올해 5월 배우 현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스마트카라만의 수분제로기술을 강조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수분 많은 한국인의 음식 특성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에 걸맞은 기술력을 지닌 음식물처리기를 선택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