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충북오창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 7일 나눔장터를 개최해 모인 수익금을 오창음사무소에 기부했다. /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은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에코 사랑으로 나눔장터’를 개최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부영 아파트 관리동에 위치한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7일 오창읍사무소를 방문해 어린이집 원아들과 나눔장터를 진행해 모인 수익금을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는 저소득 복지위기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관계자는 “소액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어린이집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를 알고 따뜻한 마음을 배우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그룹의 아낌없는 지원 아래 운영된다. 부영그룹은 보다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