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라이선스 구매 고객 이벤트

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라이선스 구매 고객 이벤트

▲ 알서포트 직원이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라이선스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 사진=알서포트


글로벌 원격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RemoteCall)'의 라이선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기업 비즈니스 인프라 운영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리모트콜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에 신규 또는 추가로 리모트콜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수량에 따라 에어팟, 버즈,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로지텍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리모트콜은 원격지에 위치한 서버, PC, 모바일 기기 등에 원격으로 접속해 문제나 시스템 장애를 진단하고 해결하는 원격지원 소프트웨어로, 빠른 반응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윈도, 맥OS를 비롯해 리눅스, 개방형OS, 안드로이드, iOS 등 서버부터 스마트폰까지 폭넓은 운영체제 및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서버 및 PC 지원, 모바일 지원, 영상 지원, 비대면 영상 인증·상담 등 다양한 원격지원 라인업을 제공해 콜센터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는 물론, 공공기관 대민 지원, 공장·공사 현장 관리, 사내 시스템 관리 등에 활용되고 있다. 에이전트 지원방식과 웹브라우저 지원방식을 제공해 기업 환경과 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 적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원격제어 기술을 개발한 알서포트의 리모트콜이 제공하는 모바일 원격지원은 국내 주요 은행은 물론, 화웨이의 전 세계 기술지원 서비스와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도코모가 2200만 명의 이용자에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에 활용되고 있다. 

한상준 알서포트 국내영업본부장은 “다양한 원격지원 방식을 제공하는 리모트콜은 업무 효율성 향상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필수 솔루션”이라며 “이번 리모트콜 고객 사은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비용 절감은 물론,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모트콜 라이선스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