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셀파마코리아(대표 정연국)의 피부과 전문 쇼핑몰 ‘더마몰’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오는 27일까지 베스트 상품 할인 및 판매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더마몰 베스트 상품들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강아지 당뇨 주사기로 유명한 ‘FMS 인슐린주사기’, 마스크 시트 타입의 ‘ALA 13% 마스크팩’, 스팟형 상처 밴드 ‘엘라밴드 하이드로 도트’, 히알루론산 ‘아띠에르(Atiere) 필러’, 세안 시 부드러운 ‘클렌징 해면 스펀지’, ‘JBP 나노니들’ 등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더마몰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면 적용 가능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마몰은 국내 최초 피부과 전문 쇼핑몰로 1만 명 이상의 의료종사자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더마몰은 의료 장비와 의료용 소모품, 레이저 장비, 개원 필요 물품 컨설팅 등 1000여 개의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개원 준비 중인 의료종사자들을 위한 ‘개원물품’ 카테고리가 있어 만족도가 높을 뿐 아니라 병원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피부과 용품들이 즐비하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정연국 ㈜뉴셀파마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 펜데믹이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성형외과·피부과 환자들이 많이 증가되고 있는 추세다. 이번 ‘더마몰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의료진들이 의료 용품을 쉽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